sk probono 첫페이지로

[당신을 듣다] 마케팅 자문 요청

컨텐츠 시작

요약정보

활동지역
대구광역시 북구
활동분야
개인별 자문 > 마케팅 > 마케팅 전략 수립
단체/기업명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주)
모집마감
2024-05-01
진행단계
모집중

탭메뉴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 주식회사는 예비사회적기업 으로서

이 사회의 정신적, 심리적 건강에서 더 나아가 행복증진이라는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 아래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는 공공기업과 사기업 EAP, 개인의 심리상담과 심리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구시 북구에 위치하며  또한 지역내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공헌 및 무료체험을 통한 지역 사회서비스로써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자문요청분야

신규  상담툴(상담보조장치) 개발 및 보급 확대 관련하여 자문 요청드립니다.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주)

사회적 기업 정보

기업구분
예비사회적기업
기업명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주)
사업자등록번호
728-81-01824
대표자
문혜숙
업태
사회복지상담서비스제공
업종
서비스업/교육서비스업
소재지
대구 북구 검단로 50
홈페이지
www.ilty.co.kr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창업2년차 여성기업으로 예비사회적기업입니다. 창업과 함꼐 코로라19여파로 매출신장면에서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주요사업으로 개인 심리상담,심리검사,집단심리상담등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상담위주에서 벗어나 집단상담분야로 저희 강점이 있는 원예치료 미술치료기반의 요양병원대상 노인인지정서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00병상의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mhs68 블로그참조 또한 인터넷 기반 진출을 위해 반응형 홈페이지구축, 협업프로젝트로 앱기반 청소년대상 고민상담 어플 ‘나쁜기억지우개(일명:나기지)’와 협업하여 앱내 전문상담사와 함께하는 고민상담 라디오방송에 전문심리상담제공을 하면서 온라인 홍보 및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습니다. 앱내 수익모델(구글광고이외, 청소년대상 설문조사플랫폼)도 키워야 하고요~ 하반기에는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3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제안하려합니다 매출향상을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전략및 영업활성을 위한 컨설팅을 신청합니다. 이 분야에 많은경험과 실무지식을 갖추신 멘토분들의 마케팅 컨설팅을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심리상담센터 당신을듣다 경영지원실 김진식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