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robono 첫페이지로

[인진]장애인/노인용 의료기기 마케팅 전략수립

컨텐츠 시작

요약정보

활동지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활동분야
개인별 자문 > 마케팅 > 마케팅 전략 수립
단체/기업명
주식회사 인진
모집마감
2023-05-26
진행단계
활동중

탭메뉴

[자문요청부분]

당사는 납축전지 수명연장 및 성능개선장치(제품명 리바이버)를 산업용/상업용 장비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장애인과 노인용 휠체어/스쿠터의 전압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여 그분들의 배터리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산업용/상업용에 B2B 위주로 판매하던 제품을 휠체어와 스쿠터의 낮은 전압(24V)에 맞추어 개발하였으며,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여 몸이 불편하여 의료기기를 이용해야만 하는 장애인과 노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에 사회적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배터리에 직접 설치해야 하는 제품의 특성 상, 장애인이나 노인이 직접 설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고, 둘째 저렴한 가격에 공금한다 하더라도 장비와 배터리를 정부예산으로 지원받고 있는 입장에서 자기부담으로 구매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정부나 지자체 예산으로 리바이버 금액의 일부 또는 전부를 지원하는 것이 적절한 방법으로 보여 이러한 판매 방식에 대한 자문이 필요합니다.

당사 제품의 B2G 관련 자문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인진

사회적 기업 정보

기업구분
소셜벤처
기업명
주식회사 인진
사업자등록번호
220-88-22552
대표자
성용준
업태
발전사업 외
업종
전기업 외
소재지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95-2
홈페이지
ingine.co.kr
기업소개
인진은 차별적이고 혁신적인 Wave Energy Converter(WEC) 기술로 파력발전의 First Mover를 목표로 하는 글로벌 기술기업입니다. 바다에는 전 세계 전력 수요량을 충족하는 파도에너지가 존재하며, 파도에너지는 Next Energy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연구개발되어 온 타 파력발전 기술들은 상용화를 위해 요구되는 막대한 비용이 시장진입의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인진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시장진입 단계에서의 경제적 장벽을 낮춘 차별화 된 연안식 파력발전기술을 완성하였습니다. 고비용의 해저케이블을 요구하는 타 기술과 달리, 인진의 기술은 육상에 설치된 발전설비에서 생산된 전력이 송전망으로 바로 연결되므로 해저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적은 용량에서도 경제성이 확보되어 소규모 분산발전이 가능한 파력발전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