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robono 첫페이지로

[장애인인식개선]공공기관 대상 SNS 광고/홍보전략 자문

컨텐츠 시작

요약정보

활동지역
온라인 온라인
활동분야
개인별 자문 > 홍보/프로모션 > 홍보 전략 수립
단체/기업명
한국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 사회적협동조합
모집마감
2022-12-31
진행단계
활동 취소

탭메뉴

  2009년 중증장애인 동료들과 함께 장애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일을 하자는 마음으로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지체,시각, 뇌병변, 안면, 뇌전증 등) 여러 유형의 장애인 강사들 비장애인에게 장애에 대한 이해교육을 실시하여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 센터는 장애인 강사들의 역량강화 및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보수교육을 매년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장애이슈, 정책, 장애유형별 이해, 토론 개별 발표 등으로 평가하여 장애인식개선 교육강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비전으로 장애당사자 이론교육 형태에서 벗어나 비장애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장애인식개선교육에 효과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우리 센터는 전국으로 장애인 강사 50명과 스포츠체험, 공연, 인형극, 마술쇼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활동하는 장애인식개선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모든 강사가 장애인으로 구성된 장애인식개선강의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한국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 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  

 

[자문요청분야] 

  • 학교, 공공기관, 지자체, 교육청 등에 홍보 방법 자문

 

한국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 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 기업 정보

기업구분
사회적협동조합
기업명
한국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 사회적협동조합
사업자등록번호
495-82-00198
대표자
정락현
업태
상담, 교육, 훈련 및 정보제공 / 교육강사 양성 및 공급
업종
교육서비스업 / 서비스업
소재지
서울 구로구 오리로 지하 1130
홈페이지
http://www.aulim.org/
기업소개
2009년 중증장애인 동료들과 함께 장애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일을 하자는 마음으로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지체,시각, 뇌병변, 안면, 뇌전증 등) 여러 유형의 장애인 강사들 비장애인에게 장애에 대한 이해교육을 실시하여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 센터는 장애인 강사들의 역량강화 및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보수교육을 매년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장애이슈, 정책, 장애유형별 이해, 토론 개별 발표 등으로 평가하여 장애인식개선 교육강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비전으로 장애당사자 이론교육 형태에서 벗어나 비장애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장애인식개선교육에 효과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우리 센터는 전국으로 장애인 강사 50명과 스포츠체험, 공연, 인형극, 마술쇼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활동하는 장애인식개선 전문 교육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