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robono 첫페이지로

[담넘어] 메타버스 콘텐츠 사업 기획 및 전략수립 자문

컨텐츠 시작

요약정보

활동지역
온라인 온라인
활동분야
개인별 자문 > 마케팅 > 판로 개척 자문
단체/기업명
주식회사 담넘어
모집마감
2022-08-31
진행단계
활동 취소

탭메뉴

[담넘어] 메타버스 마케팅, 교육, 행사몰입형 경험 콘텐츠로 재미있고 유니크하게!
스토리텔링과 게이미피케이션을 결합한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으로
잊을 수 없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합니다.

홈페이지 : http://ovdam.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overdami

담넘어는 최근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기업으로 새롭게 사업을 리뉴얼하였습니다. 지난 수년간 담넘어는, 가장 까다롭다는 청소년들을 만나며 메시지를 전달하는 교육 콘텐츠 사업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생존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핵심역량은 다름 아닌, '공감'과 '재미'였습니다. 학교 현장에서 만나는 학생들은 재미가 없거나 직접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면 귀를 닫아버리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즐기면서 메시지와 정보를 간접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지를 매순간 고민해왔습니다. 그러다보니 담넘어는 자연스럽게 게이미피케이션과 세계관을 가진 스토리를 적용하여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었고,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청소년들에게 기존 교육 콘텐츠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현재는 메타버스에서 스토리텔링과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 ‘ZEP’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상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사업 리뉴얼을 진행한 지 한달이 지난 시점에서 홈페이지와 블로그, ZEP콘텐츠에서 유입된 고객으로부터 메타버스 맵 제작 관련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부분의 수익은 외주(아웃소싱) 형태로 들어오다보니 자체 콘텐츠 개발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는 레퍼런스 및 포트폴리오를 위해 다양하게 사업을 수행하고 있지만 올바른 성장을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과 핵심 역량 및 가치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업 확장을 위한 판매 전략과 사업 추진 전략에 대한 자문을 받고 싶습니다.

주식회사 담넘어

사회적 기업 정보

기업구분
예비사회적기업
기업명
주식회사 담넘어
사업자등록번호
113-86-88077
대표자
정성원
업태
기타 교육지원 서비스업
업종
교육서비스업
소재지
서울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홈페이지
http://ovdam.com
기업소개
담넘어는 스토리텔링과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브랜디드 메타버스 맵 제작,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제작, 실시간 스티리밍 행사 운영이 있습니다. 메타버스 세상 속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지역 불평등 없이 어디에서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