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robono 첫페이지로

[법률] 영업대리점 기본계약서 관련 계약 해지 자문 요청

컨텐츠 시작

요약정보

활동지역
온라인 온라인
활동분야
개인별 자문 > 법률 > 계약서 검토
단체/기업명
주차장만드는사람들
모집마감
2024-03-31
진행단계
활동완료

탭메뉴

당사(이하 'A')는 영업점(이하 'B')와 위탁 업무의 수행 대가로 일정한 수수료를 지급하는 영업대리점 기본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1. A는 영업대리점 기본 계약서 내 '계약 기간' 조항에 따라 계약 해지를 통보 하고자 합니다.

2. 이때 계약 조항에 따를 경우 A가 일방 서면 통보로 계약 해지가 가능 할지 아니면 A와 B 양사가 동의를 해야 계약 해지가 가능한지 법률 자문을 희망 합니다.

주차장만드는사람들

사회적 기업 정보

기업구분
소셜벤처
기업명
주차장만드는사람들
사업자등록번호
104-88-01046
대표자
김성환
업태
업종
소재지
홈페이지
기업소개
■ 설립 배경 - 당사는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주차 공유의 도시재생 방식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 되었습니다. ■ 주요 서비스 - 개인간 주차장 거래 플랫폼 서비스 "파킹투게더"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하여 주차장이 필요한 운전자와 주차장을 확보 한 거주자를 실시간으로 매칭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 거주자는 비어 있거나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의 주차장을 타인에게 공유하여 주차 요금의 일정 부분을 수익으로 리워드 받을 수 있으며, 운전자는 인근 민간 주차장 요금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고정적인 주차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모델 - 운전자와 주차장 제공자를 연결 시켜주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지원, 플랫폼 사용료, 운전자 모집에서 발생하는 홍보비 항목으로 서비스 수수료를 주차장 제공자와 운전자에게 과금하고 있습니다.